김선임 요즘 관심사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어깨 뭉침 파괴자 본문

요즘, 생각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어깨 뭉침 파괴자

김선임 2022. 7. 3. 11:50
반응형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를 지인 언니가 늦은 생일선물이라며 선물해주었다. 평소에도 내돈내산으로 마사지샵 자주 방문하는 1인에게 너무나 좋은 아이템인걸 훗훗

어렸을 때 부터 스트레칭을 비롯 … 마사지하고 받는걸 좋아했다. 엄마가 늘 얼굴 마사지, 어깨 마사지를 나한테 반강제적(?)으로 ㅎㅎㅎㅎ시킨 덕분인가…
뭔가 마사지는 손으로 받아야 제맛이지 하는 생각이 강했는데, 오아 슬리머 마사지 받고있으니 기계힘이 쎄구나 …라고 느끼게 되었음! 그만큼 만족했다는 이야기!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구성품으로는 마사지기 본품, 전원선, 사용 설명서가 꼼꼼하게 들어가 있다
총 3단계로 이루어져 있는데!!


1단계는 온열 + 회전
2단계는 온열 + 반대회전
3단계는 온열이 꺼짐
4단계 완전 off
나름 디테일한 단계를 갖고 있다

온열기능 좋아 …더 부드럽게 마사지 받는 느낌
뜨끈뜨끈!

핑쿠핑쿠한 색감도 맘에 드는걸!
모델이 에이핑크 손나은이였구나?

에이핑크 노래 좋지 완전좋지
지금 아이돌 노래는 잘 못따라부르겠엄…….에이핑크 노래 따라부르기 넘 좋아 ……

둥그르르 하게 굴러가면서
어깨 뭉침을 파괴시켜준다
내가 살짝 머리 쪽으로 갖다 대면 와 …….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 머리 막 뭉쳐있던 근육들이 깨질듯이 아파오면서 시원한 느낌을 받음


아프면서 시원해 …
여기저기 뭉친 근육들을 팍팍 풀어줌..


선물해준 언니에게 엄지척 카톡 날렸더니, 언니가 흐뭇해해서 기분이 좋아진다.
아니 근데 진심 좋잖아 …..

나도 주변에 지인한테 선물할 일 있으면 요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고려해 볼 듯!

아침, 저녁으로 나의 뭉친 근육들을 책임져줘..
넌 할 수 있어!

반응형
Comments